<경기도 양평에서 오신 고객님. 신형싼타페를 출고하며>
안녕하세요. 즐거운자동차 박상용 부장입니다.
어제 (29일수요일) 경기도 양평성결교회 목사님께서 즐거운자동차를 방문해주셨습니다.
몇 주 전에 싼타페 구입문의 전화를 주셨습니다.
기도하면서 알아보게 되었는데 마침 좋은 차량이 입고되어 전화드렸더니 다음 날 바로 내려오셔서 계약하고 보험 가입하고 출고하게 되었습니다.
신형싼타페CM 2006년식 10만키로 무사고 차량입니다.
목사님은 양평에서 대전 즐거운자동차를 방문하시면서 뜻밖의 선물을 갖고 오셨습니다.
사모님께서 직접 내리신 고급커피였습니다.
목사님과 이야기를 나누면서 한사람의 중요성을 배우게 되었답니다.
아버님께서 한국전쟁 당시 군입대를 하게 되었고 우연찮게 교회를 출석하게 되어 신앙생활을 시작하게 되셨다고 합니다.
군 전역 이후 고향 홍성에서 신앙생활을 계속하게 하시다가 신학교에 입학하게 되셨고,목사 안수를 받으셨습니다.
목회를 하시면서 6남매를 신앙으로 교육시키셨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모든 자녀분들이 하나님의 귀한 사역을 감당하고 계시다고 합니다.
한 분이 하나님께 돌아올 때 많은 사람에게 큰 영향력을 미치게 됨을
배우게 되었습니다.
한사람이 변화될 때 한 가정이 변화되고 자녀들을 통해서 이 사회에 좋은 영향력을 미치게 됨을 보면서 한사람에게 투자하는 것이 중요함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목사님은 양평성결 교회에서 섬기고 계시는데 언어의 귀한 은사를 받으셨다는 생각을 갖게 되었습니다.
늘 평안하고 격려와 힘을 복돋아 주시는 말씀을 해 주셨고 유머가 끊이질 않으시는 분이었습니다.
함께 하는동안 영혼 깊숙이에서 우러나오는 웃음을 맘껏 뿜어내게 되었습니다.
카센터에 가서 점검을 받는데도 사장님께
" 최고의 전문가라는 소문을 들었습니다 "
라며 힘을 복돋아 주셨습니다.
어딜 가든지 어떤 사람을 만나든지 늘 격려하고 말과 행동으로 섬기시는 모습을 느끼게 되었답니다.
목사님은 30여년동안 군복무를 하시고 3년 전 부터 개척교회를 시작하셨는데 성도의 수 보다는 한 사람이 교회에 출석할 찌라도 그 한 사람을 위해서 말씀을 준비하고 열정적으로 나누시며 사랑으로 필요를 채우신다고 하셨습니다.
목사님과 함께 하는 동안 너무나 큰 격려와 힘을 얻게 되었습니다.
제가 섬겨야 됐는데 줄곧 섬김만 받은 기분이었습니다.
목사님! 고맙고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