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중고차 판매 ★/대전

[싼타페 더 스타일 eVGT 2010년형식 판매][믿고 진행해주신 매형]<전국에 있는 가장 좋은 중고차를 소개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즐거운자동차.com 김과장입니다.

 

지난 주 금요일에 매형으로부터 전화를 받게 되었습니다.

싼타페 더 스타일eVGT 차량으로 를 알아봐 달라는 전화였습니다.

 

매형이 대전에서 청원으로 고속도로 출퇴근을 하고 있습니다. 장거리 안전을 하기도 하고,

조카들이 커 가면서 SUV의 필요성을 느끼고 계셨습니다.

 

평일에 시외로 출퇴근을 하시느라 차를 볼 시간이 없어서 알아서 차를 찾아달라고 하셨습니다.

 

가족분이 부탁을 하신 거라 최상의 차량을 찾아드려야 한다는 부담감과 책임감이 더 크게 느껴졌습니다. ^^

 

대전 매장을 모두 돌아다니면서 싼타페를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그러다 2010년형식 (2009년 11월 등록) 싼타페 더 스타일 e-VGT엔진 싼타페를 발견했습니다. 

 

 

 

완전무사고 차량의 주행거리가 짧은 차량입니다.

 

 

주행거리가 52827키로미터입니다.  등급은 2.2 MLX 럭셔리 등급입니다.

 

 

옵션은 전동접이 미러, 전동씨트, 전체열션, 썬루프, 하이패스 등이 들어있습니다.

 

 

차량을 살펴보고 나서 매형에게 전화를 드렸는데, 바로 진행을 하자고 하셨습니다.

 

고속도로 출퇴근을 하기 때문에 타이어를 신품으로 교환하기로 하셔서 티 스테이션에서 교환하게 되었습니다.

 

 

네비게이션 매립도 하기로 하셔서 샵에 맡기게 되었습니다.

 

평일 낮에는 만나뵐 수 없어서 매형의 퇴근 시간에 맞춰서 찾아가게 되었습니다.

 

 

저녁 시간이 되니 대쉬보드 패널에 라이트가 저렇게 들어오네요. ^^

 

 

네비게이션은 파인드라이브 3D, 후방카메라 작업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퇴근 시간에 맞춰 도착한 매형의 집에서 전에 타고 다니던 차량의 짐들을 싼타페로 옮기게 되었습니다.

 

 

4년 가까이 된 싼타페는 보통 주행거리가 12만키로미터가 넘어가는 것이 일반적인데, 이 차는 키로수가 짧은 차량입니다.

 

짐을 다 옮기고 나서 저녁식사를 대접받았습니다. 고맙다고 하시면서 기분좋은 식사 시간을 가졌네요.

 

매형도 인계받은 차량으로 첫 출근을 하면서 만족해 하셨습니다.

이 차량이 매형 가정에 즐거움과 기쁨이 되기를 희망하게 되었습니다. ^^

 

즐거운자동차.com

 

싼타페 찾으실 때 상담 전화주세요. ^^ 김과장 010-4231-06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