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부장님과 함께 한 강원도 동해 여행 - 트라제XG를 전달해드리며]
안녕하세요. 즐거운자동차 김과장입니다.
어제(9월 10일)는 박부장님과 함께 청주를 들러 강원도 동해에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강원도 동해에서 박부장님이 캠퍼스 시절부터 알고 지낸 목사님에게 트라제XG차량을 전달해드리기로 했습니다.
대학 때 도시락을 함께 나누었던 즐거운 추억이 있던 목사님이라고 합니다.
아침 7시 청주로 향했습니다.
서청주 IC로 들어섰는데, 유난히 안개가 자욱했습니다.
주상복합 아파트 중간에 구름이 걸려있네요. ^^
청주에서 만난 고객님도 오랫동안 즐거운자동차.com 블로그를 구독하셨던 분이셨습니다. 블로그에 관심을 가져 주신 고객님으로 인해 힘이 났습니다. ^^
서청주IC 에서 출발해서 강원도 동해로 향했습니다.
이천- 횡성 - 강릉 - 동해로 이어지는 장거리 코스였습니다 .
문막 휴게소에 가서 잠시 휴식을 취하고 출발하게 되었습니다.
대전에서 동해까지는 대략 4시간 30분 정도의 시간이 소요되었습니다.
문막휴게소 바람개비
트라제 차량은 지난 달부터 알아봐달라고 부탁하신 차량이었는데, 트라제 차량이 주행거리가 많은 경우가 대부분이어서, 베스트한 차량이 나올 때까지 기다렸다가 마침 괜찮은 차량이 나왔다고 합니다.
목사님은 바로 금액을 송금해주셔서 보험을 들고 동해로 출발하게 되었습니다.
대관령을 넘어 도착한 동해. 한쪽에 펼쳐진 동해바다를 보면서 목사님을 만나뵙게 되었습니다.
목사님은 너무 반갑게 맞아주셨고, 식당으로 저희들을 이끄셨습니다.
캠퍼스 시절의 이야기를 나누면서 추억에 잠기기도 하고, 현재 동해에서 하고 있는 일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면서 웃음꽃이 활짝 피었습니다.
목사님은 동해까지 먼 거리를 왔는데, 그냥 보내기가 아쉽다면서 동해시 몇 곳을 안내해주셨습니다.
마침 버스 출발시간까지 약간의 시간이 남아있었습니다.
종유석이 자라는 천곡동굴, 시원한 파도가 치는 한섬해변을 둘러볼 수 있었습니다.
고속버스 출발시간이 다 되어 터미널로 오게 되었습니다. 고객님은 손수 차표까지 끊어주셨습니다.
너무나 과분한 섬김을 받게 되었습니다.
박부장님은.
'행복은? 자신의 시간과 주머니를 열어 필요를 따라서 감사함으로 배려하며 섬길 때 퍼지는 아름다운 향기' 라고 표현하시네요.
동해시에서 귀한 섬김을 해 주신 목사님 감사합니다.
목사님, 사모님의 귀한 사랑, 잊지 않고 작게나마 열심히 사랑을 나누는 삶을 살아가겠습니다. ^^
강원도 중고차 상담문의 : 즐거운자동차.com 박부장 010-2844-6022
김과장 010-4231-0633
# 강원도 동해 다녀오면서 찍은 사진으로 영상편집해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