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박부장의 행복편지

<2012년! 한해동안 돌보아 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즐거운자동차.com 종무식을 하며>

 

12. 12. 31(월)

 

안녕하세요.
즐거운자동차 김과장 입니다.

 

오늘은 2012년의 마지막 날이네요.

즐거운 자동차 에서도

직원분들이 모두 함께 모여서 2012년 종무식을 가졌습니다


지는 석양을 보면서 어느덧 한해가 지나갔다는 생각에 새로운 마음을 갖게 됩니다. 


 

      (2012년 한해 동안 돌보아 주신 고객님분들께 진심으로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12. 12. 31 )


2012년 한해동안 즐거운자동차.com을 방문해 주신 방문자님, 그리고 실제 즐거운자동차를 방문해 주셔서 귀한 만남을 갖게 된 고객님들로 인해 감사드립니다.

고객님 한분 한분 만나면서 저희들에게 보내주신 신뢰와 격려가 저희들에게 큰 힘이 되었습니다.

때로는 부족할 때도 있었는데, 여러 상황에서 이해해주시고, 배려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자동차.com 은 고객님의 신뢰와 사랑으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때로는 없는 시간 쪼개서 방문해주시고, 때로는 제주도, 목포, 부산, 강원도 동해 등과 같은 먼 거리에서도 즐거운자동차를 방문해 주셔서 귀한 만남을 갖게 됨에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과의 만남에서 단지 차량을 사고 파는 관계가 아니라 서로의 신뢰를 나누며, 고객님의 귀한 사연을 듣기도 하면서, 감동의 한해가 되었습니다.

새해에는 새로운 마음으로 새로운 목표를 향해 달려가고자 합니다.
2013년도에도 변함없이 신뢰와 성실함으로 고객님들과 만나겠습니다.
2013년도, 힘차게 목표를 향해 달려가도록 많은 격려와 응원 부탁드립니다.

한 해동안 즐거운자동차를 응원해 주신 고객님께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2013년 새해에 세우신 목표를 힘있게 성취하시며, 가정과 하시는 일 가운데 평안과 형통하심이 있기를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자동차

김락서 과장 010 - 4231 - 06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