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중고차 판매 ★

섬기는 삶의 축복 - 가장 좋은 것을 드릴 줄 아는 것.


스타렉스12인승판매에 감사하며(섬기는삶의 축복)

안녕하세요! 행복한자동차 박세종 부장입니다.

지난 11. 2. 23(수)과 2. 24(목)에는 많은 차량 판매로 인해 하나님께 감사했습니다.
이틀동안 모두 10대의 차량을 판매했습니다.

2월은 시간도 짧고, 구정 연휴와 겨울 추위로 인해 모두가 움추리기 쉬운 달이었는데 하나님께서 많은 은혜를 주셔서 2일의 짧은 시간동안 감당하기 어려운 여러대의 차량을 판매했습니다.
직원분들의 여러 도움에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틀동안 판매한 차량입니다.

싼타모(97년식), 카렌스 2(03년식), 라세티(03년식), 올뉴마티즈(08년식),신형SM3(10년식), 레죠(02년식), 액티언스포츠(08년식), 스타렉스 12인승 CRDI, 트라제 XG(00년식), 스타렉스 12인승(97년식),

11. 2. 25일(금요일)
어제는 경남 창원 에서 목사님이 따님(초교4년) 과 매장을 방문해 주셨습니다. 
오전에 일찍 출발하셨을텐데 점심이 되어서야 도착하셔서 함께 식당에 가서 여러 대화를 하며 식사를 했습니다.

젊은 40대의 나이이심에도 창원에서 더 들어간 벽지에서 사역을 하고 계셨습니다.
누구나 젊었을때는 하고 싶고, 펼치고 싶은 꿈이 있으셨을 듯 싶을텐데, 도심에서는 한참 더 들어간 곳에서 농촌 사역을 하시기에 그 이유에 대해 여쭈어 보았습니다.

목사님이 대답하셨는데, 마음에 와 닿았습니다.
'장미꽃이 가장 아름다울때 연인에게 드려야지 아름다운 선물이지 않을까요?  장미꽃이 색이 바라고, 잎이 떨어지는 꽃을 연인에게 줄사람은 아마 없을 것입니다 '

목사님의 말씀을 통해 다른 사람을 섬길때의 원리를 배울수가 있었습니다.
' 다른 사람을 섬길때는 내가 쓰던 것으로, 남은것으로가 아니라 가장 좋은 것으로 섬겨야 하는 원리'를 배우게 되었습니다.

식사를 마친후 뉴스타렉스 12인승 차량을 둘러 보았는데, 그 중에서 06년식 (05년 10월 등록차량) CRDI 차량을 마음에 들어 하셨습니다. 

차량에서 벨트 소리가 나서 겉벨트를 교환하는 것과 오일류를 교환 하는 것이 필요해서 거래하는 차량 정비센터에 가서 수리를 했습니다. 

스타렉스 12인승 차량을 구입하신후에 이곳 저곳 손을 보려면 불편해 하실 듯 싶어 창원으로 출발하시기 전에 손 볼 곳이 있으면 깔끔하게 수리를 해서 출고하는 것이 좋아 보일 듯 했습니다.     

차량 정비를 모두 마치고, 목사님은 따님과 함께 타고 오신 스타렉스 차량에서 새롭게 구입하신 뉴스타렉스 12인승 차량으로 짐을 옮기신다고 하시며 나가셨습니다.

벌써 사무실에 들어 오셨을 시간인데도 보이지 않으셨습니다.
해가 뉘엿 뉘엿 기울어 져 가고 있고, 창원으로 돌아가야 할 길이 멀게 느껴 지실텐테도 짐을 옮겨 싣는 것이 저의 생각보다 길게 느껴 졌습니다. 

한참후에야 사무실에 돌아 오셨고, 모든 서류 절차와 진행 절차를 마무리 한 후 18:00 시경이 되었고, 서둘러 가야 할 시간이셨습니다.
 
자리에서 일어서시며 목사님이 검은 봉투의 물건을 저에게 건네 주셨습니다.
목사님 : 박부장님의 딸이 아까 6살이라고 들었습니다.
      인형을 드리면 좋을 것 같아서 인근에서 장난감 인형을 사오느라 좀 늦었네요.
박부장 : 예? 저는 왜 이리 늦나 그랬는데.. 가실때까지 저에게 감동을 주시네요.
      감사합니다! 목사님! 
목사님 : 좋은 차량으로 소개해 주셔서 제가 감사합니다.
박부장 : 지도자가 어떤 삶을 살아야 하는지 목사님을 통해 배우게 되었습니다. 
      다른 사람의 필요를 보고 민감히 채우는 것, 그리고 가장 좋은 것으로 섬기는
      삶을 배웠습니다.


            (목사님의 선물인 춤추는 강아지 인형으로 저녁엔 딸에게 최고의 아빠가 되었네요!)

가장 아름답고 젊은 나이에 농촌에서 사람들을 위해 살아 가시는 목사님의 삶이 존경스럽고, 아름답게 생각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자동차 부장 박세종  019 - 9765 - 6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