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중고차 판매 ★

10분만에 차량을 판매한 계약(카니발2, NF 쏘나타)

믿고 거래해 주시는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행복하세요! 행복한 자동차 박세종 부장 입니다.
 무더운 날씨 입니다! 건강관리 잘 하시고, 하시는 일 가운데 형통하시기를 소망합니다.

최근 여러 문의가 오는데 그 가운데 차량 이전과 관련된 사고 사례에 대한 문의가 최근 많이 오고 있습니다.  차량이전과 관련해서는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피해사례가 발생하기 이전에 꼭 주의 깊게 살펴 보신후 매도와 매수가 안전하게 이루어 질 수 있도록 유념하시면 좋겠습니다.

 특히 계약서는 민형사상의 법적 절차를 밟는데 있어서 중요한 자료가 되기 때문에 등록증상의 표기내용을 정확히 기입하는 것과 특이사항에 미심쩍은 부분이 있다고 생각되시면 정확히 기입하셔야 피해를 줄 일 수 있을 듯 합니다.

  많은 딜러분들이 그러시겠지만 저는 중고차 일에 종사하며 참 감사하며 일하고 있습니다.  저 뿐만 아니라 아마 행복한 자동차 사무실에서 근무하고 있는 직원분들 모두 그렇게 생각하고 근무하시는 것 같습니다.  얼마 전에는 다른 딜러분이 "행복한자동차 사무실에 근무하는 분들은 사람들이 참 좋아 보입니다"라고 하시기에 "잘 보셨습니다^^"라고 대답해 드렸습니다.

   10. 8. 7 (토) 과 10. 8.9 (월)은 10분도 채 안되어서 차량이 출고되었습니다.  무더운 날씨에 고객님들께 참 감사했습니다.  때로는 다른 분들의 소개로 매장을 방문하셔서 저를 처음 대하시는 분들은 처음엔 의심을 하며 대하기도 하는 분들도 종종 있으십니다.  오랜동안 이곳에서 일을 해온 저로서는 그렇게 보시는 손님이 이해도 되기도 하지만 한편으로는 서운한 생각이 들기도 한답니다. 그러나 한분한분 믿어주시는 고객들이 있기에 다시금 힘을 내곤 합니다.

 
  10. 8. 7 (토) 과 10. 8.9 (월)은 10분도 채 안되어서 차량이 출고되었습니다.  토요일에는 충남 금산에서 고향후배가 와서 NF 쏘나타 엘레강스 6만 km 무사고 차량을 구입해 갔으며, 8월 9일 월요일에는 경기도 고양에서 KTX를 타고 오셔서 카니발 2 차량을 구입해 가셨습니다.

   두분 모두 오랜동안 알고 지내온 분들이었기에 10 여분만에 거래가 된 것 같습니다.  아무리 가까운 관계일지라도 '어떻게 차량을 구입하는데 10 여분도 안걸릴까?' 생각하실 수 도 있을 것 같습니다.   저를 방문해 주시는 고객님들은 대부분 미리 구입하고 싶은 차량에 대해 말씀해 주셨다가 차량이 나오면 제가 연락 드린후에 매장을 방문하시기 때문에 고객님께서 마음에 들어 하시면 10분 만에도 얼마든지 계약이 가능 한 것 같습니다.

  아마도 이것이 행복한 자동차 박세종 부장 만의 노하우이며 그런 고객님이 저의 보증수표가 아닐까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중고차의 특성상 고객님들이 한번 거래해봐서 이 딜러가 아니다 싶으면 다시는 찾아 오지 않는 것이 이 직장의 특성인 것 같습니다. 그럼에도 오랜 시간 함께 지내며 거래해 오신 분들이 지금도 저를 믿고 찾아 오시는 것은 고객님들이 저에게 붙여준 KS 마크 라고 생각합니다.

  믿고 찾아 주시는 고객님 감사합니다. 
  '여름에 뜨겁게 흘리는 땀방을 보다 더 땀흘려 일하는 박세종 부장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행복한 자동차  부장  박세종  019 - 9765 - 6022